MBC 예능프로그램인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 배우 김승현씨의 부모님인 김언중, 백옥자 부부가 출연하였습니다. 촬영 당시, 아내 백옥자님은 남편 김언중님으로 인해 실신하여 응급실까지 실려가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였는데요, 오은영 리포트에 출현한 부부의 모습과 문제점, 오은영의 조언등을 함께 확인하시겠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김승현

 

오은영 리포트 김승현 부모 [불화 이유]

사실 많은 분들이 의문을 가지시는 대목이,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남2'에서는 김승현 부모님의 돈독한 일상이 보였는데요, 오은영 리포트에 출연한 이 부부의 모습은 정반대였습니다. 많은 부부들이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는데, 두 방송을 통해 김승현 부모님은 40년 이상 살았던 부부의 모든 모습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김승현

 

백옥자님은 자신을 만나 결혼한 것을 후회하냐'라는 남편 김언중님의 물음에 '결혼하고 지금까지 모든것을 후회한다'라고 대답하여 스튜디오에 출현한 패널과 오은영박사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백옥자님이 김언중님에게 가장 크게 실망한 것은 지속적인 거짓말 이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김승현

 

아내 몰래 집 보증금을 빼 주식에 투자해 날리거나, 도박을 하는 등 경제적인 부분에서 백옥자님에게 신뢰감을 주지 못한 것이 문제였죠. 백옥자님은 남편이 보증금을 모두 날려, 집에서 쫓겨나게 되었고 결국 두아들과 함께 큰고모 댁에 얹혀 살면서 식모 노릇을 오랫동안 했다고 합니다.

오은영 리포트 김승현

 

한번 실수는 넘어갈 수 있을테지만, 지속적인 돈 문제를 벌인 김언중님에게 백옥자님은 크게 신뢰감을 잃은 상태였습니다.

 

남편 김언중님은 아내가 좀 둥글둥글하게 살아야 하는데 너무 까다롭고, 20-30년 전 일들을 머릿속에 다 담고 있는 점이 문제라며, 과거 기억은 다 잊고 현재만 보면 좋겠다라는 의견이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김승현 부모 [촬영 중단 응급실행]

촬영 당시, 남편 김언중님은 백옥자님에게 공장에서 야근을 한다고 말하게 됩니다. 평소와 달랐던 김언중님의 태도에 낌새가 이상하다고 생각한 백옥자님은 공장으로 가게 됩니다. 공장은 텅 비어있었고, 김언중님은 사무실 현 켠에서 화투를 치고 있었는데요, 남편 거짓말에 노이로제가 생긴 백옥자님은 또 거짓말을 하고 도박을 했다며 소리를 지르는 와중, 결국 촬영이 중단되고 응급실로 실려가게 되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김승현


남편에 대한 미움과 불안감, 결혼생활에 대한 후회와 상처가 여실히 드러난 상황이었습니다. 김승현님은 부모님의 모습을 VCR로 보면서 크게 안타까워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김승현


오은영 리포트 김승현 [부모에게 내린 조언]

이를 지켜보던 오은영 박사는 남편이 아내의 마음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 갈등은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했고, 결국 그 갈등은 아내의 수명을 줄일 것이라 하였습니다.

잦은 거짓말과 실패로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백옥자님에게 돈이란 경제 뿐만 아니라, 안정과 안전이었으나, 남편으로부터 그 안전을 여러번 타격받으면서 남편의 거짓말이 무섭고 두려우며 공포스러웠을 거라 오은영박사는 추측하였습니다. 

오은영 리포트 김승현


또한 부부가 갈등이 생겼을 때, 대화에 핵심이 빠져있고 소모적인 대화를 많이 하는 부분이 더욱 서로를 힘들게 하는 것이라 진단하였습니다.

현재 김승현님은 오은영 리포트에 출연한 후, 아버지가 많이 달라지셨다며 비난은 하지말라달라고 인터뷰를 한 상태입니다. 

 

부부 생활을 유지하는데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라고 생각합니다. 그 신뢰가 깨지는 순간, 가장 믿어야할 사람을 불신하게 되면서 결국 두 사람 모두 불행해지는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뢰가 깨졌다고 해도 용서할 수 있는 수준이라면, 서로 노력하고 다시는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하는 것도 매우 중요한데요, 앞으로 두분께서 노력하시어 화목하고 행복한 부부가 되시길 바랍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들]

 

손석구 이설 손석구 인스타

범죄도시 2에서 악역으로 나왔던 손석구 배우님!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핫한 배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의 과거 열애설과 간단한 프로필, 소속사와 출연했던 드라마 등 자세한 내용을

million-yes.com

 

김건모 장지연 이혼

가수 김건모(54세)와 피아니스트 장지연(41세) 부부가 결혼 2년 8개월 만에 이혼설에 휩싸였습니다. 두 사람은 2019년 김건모 콘서트 뒤풀이에서 지인소개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million-yes.com

'꼭 확인해야 할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신청  (0) 2022.07.04
픽사 업, 인생영화 추천  (0) 2022.06.15
한국 이집트 중계  (0) 2022.06.14
영화 브로커 정보  (0) 2022.06.14
김건모 장지연 이혼  (0) 2022.06.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